본문 바로가기

뉴스/연예

백청강 전속계약....김태원..부활엔터데인먼트 한솥밥..의리의 형제들




백청강.이태권.손진영..김태원..부활엔터데인먼트 한솥밥..의리의 형제들

 백청강, 이태권, 손진영, 부활 엔터테인먼트, 위대한 탄생, 김태원, 백청강 미투데이, 백청강 글,


 백청강, 이태권, 손진영, 부활 엔터테인먼트, 위대한 탄생, 김태원, 백청강 미투데이, 백청강 글,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백청강,이태권,손진영이 멘토 김태원의


'부활엔터테인먼트"에 합류했다.


백청강.손진영은 이제 위대한 탄생 출신자가 아니고 가수 백청강,이태권이라고


불러도 어색하지 않을정도이다.


청강.태권.진영은 다른 기획사에서도 많은 러브콜을 받았으나


결국은 스승과 음악적 뜻을 같이 하고 싶다는


열망을 내비쳐 김태원이 대표로 있는 부활 엔터테인먼트에 합류하게 된것으로 알려졌다.


김태원은 "좋은 곳과 계약 문제가 잘 되지 않으면 나와 함께 하자"고 말한 바 있다고 한다.


이미 백청강은 김태원이 작곡한 '이별이 별이 되나봐'로 활동 중이며,


이태권 역시 김태원으로부터 '흑백사진'이란 곡을 선사 받았다.


솔직히 손진영은 가수를 데뷔하는걸 개인적으로 전혀 모르고 있었는데 막상 데뷔 한다고 하니


보기 좋긴 하다..이태권은 "락밴드"를 하지 않을까 ㅎㅎ더 지켜봐야겠지.


또한 이 관계자는 "세 사람이 앞으로 어떤 음악을 할지 앞으로 구체적인 계획을 세울 예정"이라며


"아마추어에서 프로가 된만큼 김태원도 세 사람에게 더 나은 가르침을 전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안녕하세요 앙까 청강입니다 ㅎㅎ(이제부터 이렇게 소개할꺼얌~) ㅋㅋ 금방 집에도착했습니다
요즘엔 여러분 덕분에 너무행복합니다 매일 볼수있어서 너무좋아요
그리구 너무감사합니다 영영영영영영영원히 사랑해~ 호잉 뾰옹~ ㅎㅎ (진심으로 여러분 사랑해~)

 백청강, 이태권, 손진영, 부활 엔터테인먼트, 위대한 탄생, 김태원, 백청강 미투데이, 백청강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