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은이의 여행

용인 가볼만한 곳으로 "용인 농촌 테마파크"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은이가 보는 세상" 입니다~~^^

따분한 주말~~ 뭘 할까~~ 고민하다가

용인 쪽이 사람도 적고 교통도 좋고 해서

바람 쐬러 다녀왔습니다.

 

 


용인 농촌 테마파크

경기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농촌파크로 80-1




09:30 운영 시작 

3~4월 9월~10월 9:30~17:30분

5~8월  09:30~18:30분

11~2월  09:30~16:30분



주차장

전용주차장


 

 

용인농촌테마파크 매표소

 

성인: 3.000원

청소년, 군인:2.000원

어린이 1.000원

용인 시민들은 무료

 

 

용인농촌테마파크

 

작은 원두막들이 보이고~

이쁜 꽃들은 반갑다고 반겨주고

너무 이쁘지 않나요~?

녹색을 보면 눈이 건강해지고 

맘도 편해지는 느낌

 

 

용인농촌테마파크

 

농촌 테마파크 입구 올라오는 길에 

장독대가 놓아져 있는데 이것 또한 이뻐 보이네요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은 것 같아요

두꺼비인지 개구리인지 개귀엽~ㅋㅋ

 

 

용인농촌테마파크


전통놀이기구들도 몇 가지 있어요

윷놀이도 있고 투호도 있고 

사방치기도 있고 ㅋ옛 생각이 나네요

이거 알면~~ 옛날 사람 ㅋㅋㅋ

남편과 투호 내기를 해서 소원 들어주기로 했는데

제가 이겼어요 ㅋㅋ 근데 소원 안 들어줬......

여기저기 돌아다니다 보니 둘 다 까먹음 ㅋㅋ

 

 

용인농촌테마파크

 

 

열심히 일하고 있는 개미들 ~ㅎ

꽃의 계절에 맞게 꽃을 나르고 있네요 

매번 바꿔준다고 하네요 

가을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ㅎ

 

 

용인농촌테마파크


하얀색 양귀비예요

양귀비의 꽃말은: 약한 사랑, 덧없는 사랑

다른 색들도 이쁘지만 많지 않은 흰색이 더

이뻐 보이는...

 

 

용인농촌테마파크

 

양귀비와 디기탈리스... 꽃들이 만발

이날 하늘도 이쁘고~꽃들도 이쁘고 짱~!

산책로도 잘 되있어서 짱~!

 

 

용인농촌테마파크

 

붉은 양귀비.. 얼핏 보면 장미 같아요

 

 

용인농촌테마파크 분수 영상

 

한여름에 앞에 있으면 정말 시원하겠죠?

시원하긴 했어요 ㅎ

 

 

용인농촌테마파크

 

클래마티스

클래마티스의 꽃말은: 고결, 아름다움

꽃말답게 정말 아름 다워요

실제로 보면 더 신기하고 이쁨 ㅋ

 

 

용인농촌테마파크

 

포토존~~ 사랑해

젊은 연인들이 사진을 찍는데 얼마나 이쁘던지~

20대로 돌아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

나도 찍을까~말까~고민하다가 포기

사진 찍는 걸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요

젊었을 땐 좋아했는데 이젠 많이 바꿨네요.

사진이 많아 한번에 다 못 올리고 담에 더 올릴게요

 

 

용인 농촌 테마파크 후기

관리가 잘 돼있다

깨끗하다.

산책로도 잘 되있다.

문화공연도 즐길수있다

용인 시민들 부럽다 ㅋㅋ

아직은 단점을 찾지 못했음 ㅋ이 정도면 훌륭함

 

 

오늘 하루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