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말티즈 강아지 선그라스 끼고 사진 찍기

 

안녕하세요

"은이가 보는 세상"입니다~^^

다시 날씨가 추워지나 봐요~

마지막 발악일까요~ㅋㅋ

 

오늘은 맛집이 아닌 이쁜 말티즈 강아지

사진을 올려 보려고 합니다~ ㅎ

지난번에도 올린 적이 있었죠

 

 

 

병원 갔다가 언니 집에 잠시 들렀습니다.

혹시나 하고 선글라스를 끼워주니

꼼짝도 안 하고 가만히 있는 거예요~ ㅋㅋ

순간 사진을 찍어야겠다는 생각을 ㅋㅋ

 

 

 

언니가 필을 받았는지 갑자기 

방에서 가발을 들고 나옵니다 ㅋㅋ

물론 강아지 가발이고요~~ ㅎ

가발을 좀 정리를 해서 써야 하는데 ㅋ

가발을 씌우던 뭐하던 맘대로 해라 ~

그런 표정으로 바라보네요 ㅋㅋ

 

 

 

사진을 찍으니 옆모습도 찍으라고

살짝 돌려줍니다 ㅋㅋㅋ

사진들이 다 비슷해보여도 조금씩

다 다릅니다 ㅋㅋㅋㅋㅋㅋ

 

 

 

머리까지 따줬어요~가지가지한다~ㅋ

머시마 인데~어쩔 ㅋ

 

 

 

선글라스를 벗길 때까지 계속 쓰고 있는 ㅋ

그래서 먼저 벗겨주었습니다 ㅋ

답답해서 먼저 벗을 만도 한데 

얌전히 모델을 해줍니다 ㅋ

찾아보니 강아지 선그라스도 따로

판매하고 있네요 ㅋㅋ

넘 이뻐서 보상은 북엇국으로~ ㅋ

힘든 코로나 시국이지만 이렇게라도

웃을 수 있는 게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잇님들도 오늘 하루 많이 웃으시고

좋은 기운 많이 퍼트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