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돈버는 퀴즈,돈 버는 캐시워크로 문화생활하기

돈버는 퀴즈,돈 버는 캐시워크로 문화생활하기





안녕하세요

추운 겨울철에 열심히 운동하고 계시나요?

배달 음식이 늘어나면서 늘어나는 뱃살 ㅜㅜ

겨울만 되면 떨어지는 면역력

조금씩 움직여서 건강도 챙기고

돈도 버는 어플 소개해드릴께요

돈 버는 만보기~! 돈버는 퀴즈

캐시 워크가 있습니다.





예전엔 문방구에 파는 자그마한 만보기로

걸음수를 체크 할수있었는데요

요즘은 핸드폰 어플 한번만 깔면 쉽게

걸음수를 체크할 수가 있습니다~~^^

이미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죠~?




캐시 워크 어플

설치해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




하루 만보 걷기

하루에 만보기만 걸어도 건강해진다고 하잖아요.

1,000보에 10원씩

10,000만 걸으면 100원 적립

하루에 100원씩만 적립할 수 있습니다.


보석함을 클릭해 줘야 적립이 됩니다.

꼭꼭~!




채워진 캐시로 문화생활과

맛있는 것들을 살수가 있어요

지금 잔액이 8.172원 있네요.

신랑은 틈틈히 편의점에서 

사용한다고 하더라고요.




맛있는 커피도 사 먹을 수 있어용

스타벅스,할리스커피,뚜레쥬르,크리스피크림도넛

이디야,스무디킹,투썸 플레이스,엔젤리너스

탐엔탐스,요거프레소,메가 커피

사용 가능합니다.




편의점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GS25,CU

편의점은 두 군데에서 사용할 수 있어요




뷰티

롭스,아리따움,에뛰드,더풋샵




외식

써브웨이,BHC,버거킹,죠스떡복이,도미노피자

롯데리아,미스터피자,컬투치킨,명량 핫도그

프랭크서울,홍루이젠




3월에 맘스터치 세트 사 먹었어요 ㅎ

땀 흘려 얻은 힘든 캐시 ㅋㅋㅋㅋ

이양 먹을 거면 큰 거~세트로 먹어야죠~ㅎ

남편도 포인트가 되서 같이 세트 먹었어요

아들껀 현금 박치기 ㅋㅋㅋ

한 끼 잘 때웠습니다




친구 초대하고 4만 캐시 받자~ㅎㅎ

너무 오래 안쓰면 조금 소멸되더라구요

중간중간 잘 체크 하세요.

아깝잖아요~흑~ㅋ




토요일 오전은 방콕이라 

걸음수는 채우지 못했어요.

닭 육계장 하느라 겁나 바빴음 ㅋ

요즘 귀차니즘으로 덜 채우고 있는중ㅋㅋ




캐시 워크 중에 또 하나의 재미

"돈 버는 퀴즈"

저도 해보지는 않았는데 한번 봤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시고 있네요.


이 중에 하나만 클릭해서 보겠습니다




정답 보기를 클릭해서 봤는데

음...상품 구매로 넘어가는..ㅜㅜ

이런 거였군요 ㅎ

 필요한 거면 나쁘지는 않겠죠.




많은 분들이 퀴즈를 풀고 당첨 되서

캐시를 받으셨네요.추카 추카~~! ㅎ

하루에 백원씩만 적립이 되는데 

여기에선 천원도 무지 크다는거~ㅋㅋ

저는 할지 안할지는 잘 모르겠네요 ㅎ

캐시 워크를 깔면 걸을 것도 더 걷게 되고

만보기를 꼭~채워야지 하는 생각때문에

더 걷게 되는 마력도 있습니다 ㅋㅋ

돈 도 벌고~운동도 하고 이번 겨울에는

면역력을 힘껏 올려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