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올리브영 넥스케어 블레미쉬 클리어 커버 후기


올리브영 넥스케어 블레미쉬 클리어 커버 후기


안녕하세요 "은이가 보는 세상" 입니다.

얼마전에 인터넷에서본 올리브영 "스팟패치"

듀오덤만 쓰다가 스팟패치를 보니 신기시기.

점 뺀적이 있는데 그때마다 작게 잘라서 썼는데..

동그랗고 이쁘게 나왔다니

당장 올리브영으로 달려갔습니다 ㅋ

쇼핑몰에서도 판매




써보기도 전에 그림을 보고 반함 ㅋ

다이소에서도 본것같기도 하고~ㅎ

3M 넥스케어 스팟패치

블레미쉬 클리어 커버

가격은 6천...얼마였던거같은데..ㅋ




한가지 종류만 있는게 아니고

4가지 종류가 있는데 

효능이 비슷한듯 다 다른거같아요.


블레미쉬 클리어 커버

(잡티를 깨끗하게 해결)


블레미쉬 클리어 커버 라이트

(화장하고 외출할때 커버 가능)


③ 블레미쉬 패치 릴리프

(여드름을 짜기전 피부 진정용 패치)


④ 블레미쉬 패치 케어

(여드름을 짜고 나서 붙이는 패치)




작은 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다른크기의 패치가 3장 들어있어요

총 갯수는 78매




블레미쉬:고민되는 피부의 잡티를

클리어:깨끗하고 깔끔하게

커버:붙여서 해결하세요




겉 포장을 벗긴 패치

보기에도 앙증맞은 패치




한번 테스트를 해봐야죠~ ㅎㅎ

신랑 얼굴에 먼저 붙여보고 손에도~

저녁에 붙이고 다음날 오전에 떼어봤는데

작은 상처 딱지가 패치가 붙어 있더라고요

새살이 돋고있었어요 대박~~! ㅋㅋ

너무 오래된 상처는 잘 모르겠고요~

얼마 안된 상처난 부분에 붙이시면 될거같아요

골고루 여유분을 더 사놔야될거같아요 ㅋㅋ

근데 제가 산 블레미쉬 클리어 커버는 

외출할때는 좀 두꺼운거같아요

클리어 커버 라이트가 덜 표시 나고 좋겠어요.

습윤 드레싱 밴드 개인적으로 

만족한 제품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