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은이의 여행

부산 송도 케이블카 타고 송도 용궁 구름다리

부산 송도 케이블카


안녕하세요

부산 여행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ㅎ

부산 송도 케이블카를 타러 출발~~! ^^


주말 09:00 ~ 21:00

평일 09:00 ~ 20:00

공휴일 포함.발권 마감 20:30





송도 해상 케이블카 티켓 매표소입니다.

휴가 기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았어요.

케이블카 무인발권기도 옆에 있습니다.




송도 케이블카 이용요금

에어크루즈와 크리스탈 크루즈는 가격이 다르죠

말 그대로~크리스탈 크루즈는 케이블카 바닥이

훤히 보이기 때문에 가격이 좀 더 업↑

가격만 비싸지 그렇게 크게 상관없다는 생각에

에어크루즈로 끊었습니다.




케이블카를 타고 송도 용궁 구름다리 보러~!




아이들이 포토존 처럼 사진을 찍길래

저도 한번 찍어봤습니다 ㅋ



   

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휴가 가는 날 다른 곳은 다 비가 오는데

부산 쪽은 날씨가 좋아 아마 많이 몰렸을듯해요.

햇빛이 너무 뜨거운 하루였으니까요.



  


gift shop 담다

어딜 가든 기념품 샵은 있어요~ㅋ

반짝거리는 열쇠고리들 눈이 행복~   



 


향초도 많고 열쇠고리 캔들,인형

이쁜 것들이 너무 많았어요  



 


이쁘기도 하고 선물용으로 사도 좋을것같아요.

단점은..가격대가 좀~비싸긴해요.

안사고 나왔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조금 비싸도

몇 개라도 살걸~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ㅋ



 

  

케이블카를 타고 도착해서 피규어 토이 전시관으로..

얼마 전 대장암 투병 끝에 숨진 

블랙 팬서 채드윅 보즈먼의 피규어

너무 안타까운 소식이었습니다...

마블 영화를 피규어로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탑승권을 끊으면 주는 사탕

사탕은 좋아하진 않지만 

선물 받으니 기분이 좋아요 ㅎ

휴가 때 안먹고 집에 모셔놨다 먹었어요ㅎ




에어 크로즈 왕복

휴가 마지막 마무리 코스로 들렸습니다.

송도 베이 스테이션




가지고 있는 표 번호대로 줄 서서 타시면 됩니다.




왠지 뭘 탄다고 하니 무서움 ㅋ

놀이기구를 무서워하고 싫어하니 

이것도 마찬가지 ㅋ 그래도 뭐 이정도는 ~ㅋ




한 칸에 8명씩 타야 된답니다.

저희는 5명에서 편하게 널찍하게 탑승




케이블카 안에서 보는 풍경은 굿~ㅎ

좀 바람이 불어 흔들려 무섭긴 했지만

아주 멋있었어요.

하지만 밤에 타면 더 좋을것같다는 생각이,, 

장단점이 있겠지요~




송도 해안산책로가 보이네요.

좀 무서워 보이지만 걷고 싶네요.

다음을 기약합시다.




케이블카 안에서 보이는 풍경들

구름이 많이 끼긴 했지만 언제 또 볼수있을까~

하는 생각에 모든게 감사 할 따름입니다 ㅎ



송도 구름다리가 훤히 보입니다

시간 여유가 되면 걷고 좋을 텐데 아쉬워요.

케이블카 타면서 처음 봤네요 ㅎ

이렇게 무작정 계획 없이 떠나는 여행은..

이런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ㅋㅋㅋ

그래도 송도 케이블카도 타보고 좋았습니다.





오늘 하루 코로나19 조심하시고요

건강한 월요일 시작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