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꽃을 좋아하는 고양이의 과한 애정표현


안녕하세요

"은이가 보는 세상" 입니다~~~^^

무더운 날씨 잘 보내고 계시나요?

내일 제주도부터 태풍이 시작된다고 합니다.

악순환이 겹치지 않게 무사히 지나쳤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이쁜 고양이 사진을 올려볼까 합니다.

반려견으로 고양이 많이들 키우시죠~? ㅎ

제가 키우는 건 아니고요~

오래전 알게된 언니의 식구 고양이 입니다 ㅎ

실제로는 두번 봤고요~

막~앵기고 그런건 별로 없는거같아요 ㅋ

아직 제가 낯설어서 그럴까요~ㅋㅋ





강아지나~고양이나~푹신한곳 을 좋아하나 봐요 ㅎ

꼭 소파 끝에 자리하더라고요 ㅎ

날이 더워 그런가 피곤한 거니~? 

팔 베개 해주고 싶다~! ㅋㅋ




꼭~발을 이렇게 끼고 놀아야겠니?

지난번에도 그러더니 ㅎㅎ

젤리 색이 앞발과 뒷발이 다르네요 ㅎ

앙증맞은 방망이 ㅋㅋ

이쁘지만 무기가 될수 있는 ㅋㅋ




이제야 얼굴을 보여주네요 ㅎㅎ

호기심은 많으나 앵기는맛은 없음 ㅋ

고양이 낚시대로 놀아주어도 별 반응이 없어요

저한테만 그러겠죠? ㅋㅋ

친하게 지내자~~응~? ^^




또 자는거.....니? ㅎ

아직 어려서 잠을 많이 잔다고 하네요

그렇다고 어디 아픈 건 아니고요ㅎ

소파를 떠나지않는~ㅋ




헛~~~ ㅎㅎ

맹수가 따로 없네 ㅋㅋ

여자아이인데 이쁘게 하품해야지~

왠지 무서움 ㅋㅋ

집사는 아무나 하는게 아닌가봐요 ㅋ

유튜브 고양이 방송 보면 얼굴을 잘 때리던데

왠지 건드리면 방망이 날아올듯 ㅋㅋ




표정이 아주 예술~~! ㅋㅋ

꽃을 다 물어뜯어서 생화는 못 키우고 조화를~ㅎ

언니가 꽃을 좋아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언니 이젠 물 건너 간 듯하네요 ㅎㅎㅎ

저 표정을 보면...ㅋ

꽃은 뜯어도 건강하게만 자라주면

뭐 바랄게 없겠지요~ ㅎ

다음에 코로나19가 잠잠해지면 

또 놀러 갈께 기다려~~ㅋㅋ



반려동물~이쁘다고 누구나 키울수있는건 아니죠

큰 사명감을 갖고 키워야 될것같아요

고양이도 강아지처럼 혼자있으면 외로움을 

많이 탄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데요~

반려동물 외롭게 혼자 두지 마세요~^^



오늘 하루도 태풍 조심하시고요~

건강한 하루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