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상대원 냉면맛집/ 수라냉면 가격착하고 맛좋은 냉면

수라냉면,냉면 맛집,수라냉면 본점,상대원 맛집


안녕하세요~~"은이가 보는 세상" 은이 입니다~~ ^^

주말에 먹은 냉면입니다..신랑 머리 이발도 하고 점심까지 먹고 들어가기로 했습니다.

수라냉면 이곳이 본점이였네요. 포장만 몇번해봤는데 ㅋ 체인점이지만 맛이 다 다르지요~

친구도 이집 냉면 포장해간다하면 ㅇㅋ 합니다 ㅋ

날씨가 덥기도 하고..냉면맛도 좋고 가격도 저렴해서 많이들 찾는것같아요.





(수라냉면 본점)





수라냉면,냉면 맛집,수라냉면 본점,상대원 맛집

수라냉면 본점이라고 써있었네요 ㅋㅋ

제가 냉면을 자주 먹는편이 아니라서 그런가 관심이 없었나봐요 ㅋ

신랑하고 냉면 먹은건 지금껏 처음같아요. ㅋ막국수.고기먹은뒤 후식냉면 빼고 ㅋㅋ





수라냉면,냉면 맛집,수라냉면 본점,상대원 맛집

가격 넘 착하죠~~? ㅋ

진땀나는 맛은~~조심하셔야해요~~진짜 매워요~~냉면 맛이아니고~그냥 매운맛 ㅋ

처음엔 아무것도 모르고 시켰다가 ..그뒤론 절대 안먹습니다 ㅜㅜ

(중간맛에~진땀나는 맛 다데기 조금만 넣어주세요~하면 매콤하니 맛있습니다 ㅋ)





수라냉면,냉면 맛집,수라냉면 본점,상대원 맛집

단무지와 간장

(만두를 찍어먹을 간장이겠죠~~ ㅋ)





수라냉면,냉면 맛집,수라냉면 본점,상대원 맛집

만두4개에 4천원입니다.

이런만두는 냉동만두 쪄서 파는거겠죠?

그~~왕만두 그거랑 똑같은거같아요 ㅋ





수라냉면,냉면 맛집,수라냉면 본점,상대원 맛집

역시 속이 꽉~~차있습니다.

냉동만두라도 맛있었습니다. 워낙 만두를 좋아하다보니 ㅎ 오랜만에 먹는 만두라 더 맛있었어요

전지적 참견에서 이영자씨가 만두에 단무지 올려먹은게 생각나서 그렇게 먹어봤는데

맛은 괜찮았습니다. ㅋ 





수라냉면,냉면 맛집,수라냉면 본점,상대원 맛집

비빔냉면

(무쌈.오이...딱 두가지 들어갑니다.)

좀 이쁘게 담아주시지~~모양은 좀 그렇네요 ㅋ





수라냉면,냉면 맛집,수라냉면 본점,상대원 맛집


신랑은 자극적인걸 싫어해서 그런가 물냉면 먹었어요.

이렇게 하나 시켜서 먹는건 처음 봤는데 넘 잘먹네요. ㅋ 찬음식 별로 안좋아하는줄 알았는데 

날이 더워서 그런가 잘 먹긴 먹네요 ~매운 비빔냉면을 드시고 뜨거운 육수를 마시면 깔끔하게 마무리 ㅋ

육수는 꼭 드세요~~필수~~! ㅋ



휴가철인데 휴가들 다녀오셨는지요~~? 저도 오늘 휴가 떠납니다.

2박3일 제주도 여행 다녀오겠습니다.

인사드리러 못찾아가도 미워하기 없기용~~~ㅋㅋ 다 지켜보고있을꺼에요~~ㅋ






감 꾸욱 눌러 주시면 많은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