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은이의 여행

<대구 여행> 대구 당일치기 여행 코스


대구여행,대구 당일치기 여행,대구 맛집,대구 가볼만한곳  대구 여행코스


안녕하세요~~"은이가 보는 세상" 은이 입니다~~ ^^

당일치기 대구여행이 끝이났습니다..하루동안 많이 먹고 재밌게 잘 놀았습니다 ㅋㅋ

마지막으로 총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대구여행 가실분들은 참고 하셔도 좋을것같아요~~ ^^





대구여행,대구 당일치기 여행,대구 맛집,대구 가볼만한곳  대구 여행코스

대구 삼송빵집 본점

대구 본점까지 와서 먹을거라곤 생각도 못했는데.. 본점이라 그런가 기분이 달랐습니다. ㅋ





대구여행,대구 당일치기 여행,대구 맛집,대구 가볼만한곳  대구 여행코스

고바슨 커피숍에서 더치커피 한잔

산미가 강한 커피였지만 친구와 함께 하는 시간만큼은 즐거웠습니다.





대구여행,대구 당일치기 여행,대구 맛집,대구 가볼만한곳  대구 여행코스

커피한잔하고 슬쩍 지나쳤던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

블로그를 하면서 몰랐던 역사를 알게되는게 가장 좋았던거같습니다.





대구여행,대구 당일치기 여행,대구 맛집,대구 가볼만한곳  대구 여행코스

동성로 퀴진

화이트 크림파스타.새우 필라프 둘다 비쥬얼도 좋고 맛도 좋았습니다.

다음엔 꼭 "로제 크림 치킨 파스타"를~~ ㅎㅎ





대구여행,대구 당일치기 여행,대구 맛집,대구 가볼만한곳  대구 여행코스

컴투게더

벚꽃라떼..살다살다 이렇게 이쁜 라떼는 처음 먹어봤습니다.

오래오래 기억에 남을것같습니다~~ ㅎㅎ





대구여행,대구 당일치기 여행,대구 맛집,대구 가볼만한곳  대구 여행코스

마음이 찡한~~~대구 김광석 거리

이곳은 잊을수없는 대구여행중에 하나지요~~앞으로도 대구 가게되면 종종 들릴것같습니다.

다음엔~"김광석 스토리 하우스" 방문

공수래 공수거님께서 말씀하신 주민센터 "벽화 마을" 까지~~ ㅋㅋ





대구여행,대구 당일치기 여행,대구 맛집,대구 가볼만한곳  대구 여행코스


마지막코스 대봉동 곱창당

골고루 맛있게 먹을수있었던곳 ~맘 편하게 소주한잔 했으면 더 좋았을곳 ㅋㅋㅋ

 짧은 시간동안 알차게 여러곳을 다녔네요~친구가 하루 계획을 잘 짠것같아요.ㅋ

이젠 동성로 근처는 혼자서도 잘 다니겠는데요? (무슨 자신감 ㅋ)

발바닥은 무진장 아팠지만 대구 당일치기 여행 좋은 추억으로 남을것같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시작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