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야탑역 KFC 롱치즈 그릴박스 이용후기









KFC,야탑역KFC,롱치즈 그릴박스,kfc후기,kfc콜라 무한리필


안녕하세요~~"은이가 보는 세상" 은이입니다~~ ^^

지난주에 탐정 리턴즈를 보기전에 저녁을 먹고 영화를 보기위해 들린 야탑역 KFC입니다.

저저번주에는 버거킹.저번주엔 KFC.다음엔 맥도날드?? ㅋ

뭘 주문해야하나 고민을하다가~롱치즈 그릴박스를 2개 주문했습니다.










KFC,야탑역KFC,롱치즈 그릴박스,kfc후기,kfc콜라 무한리필

KFC 이용하시는분들은 지하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1시간 무료 입니다.





KFC,야탑역KFC,롱치즈 그릴박스,kfc후기,kfc콜라 무한리필

KFC는 처음 온거같아요.

햄버거를 즐겨먹는편이아니라 그런가~왜 안왔는지~이리 편한걸~ ㅋㅋ





KFC,야탑역KFC,롱치즈 그릴박스,kfc후기,kfc콜라 무한리필

자판기도 있더라고요~ ㅋ 이런것도 물론 처음..롯데리아에는 없는데 말이죠

버거킹에서도 못봤고~ ㅋ 이런쪽으로 조금 뛰어나신 남편분이 결제를~ ㅋ





KFC,야탑역KFC,롱치즈 그릴박스,kfc후기,kfc콜라 무한리필

KFC 무한리필 입니다.

버거킹에선 안되는걸로 알고있었는데 음료수 무한리필은 가성비 짱~~! 





KFC,야탑역KFC,롱치즈 그릴박스,kfc후기,kfc콜라 무한리필

주문한 롱치즈 그릴박스





KFC,야탑역KFC,롱치즈 그릴박스,kfc후기,kfc콜라 무한리필

KFC 할아버지 소스에도 신경을 좀 쓴거같네요. 





KFC,야탑역KFC,롱치즈 그릴박스,kfc후기,kfc콜라 무한리필

치즈그릴버거.텐더 4조각.후렌치후라이,고구마롱치즈스틱,콜라





KFC,야탑역KFC,롱치즈 그릴박스,kfc후기,kfc콜라 무한리필

좀 뻑뻑한 텐더..소스를 찍으니 조금 괜찮네요. 

롱치즈는 고구마 맛이 나던데~예전 치즈스틱이 더 맛있었습니다.





KFC,야탑역KFC,롱치즈 그릴박스,kfc후기,kfc콜라 무한리필



비쥬얼은 꼭~롯데리아버거랑 똑같네요~슬라이스 치즈를 잘 먹지않지만 이날은 할수없이~ ㅋ

애들도 아니고 나이먹고 치즈만 빼서 먹을순 없잖아요 ㅋㅋㅋ

빵은 롯데리아처럼 부드러웠습니다.패티도 그냥저냥~그냥 롯데리아 햄버거맛 .햄버거 특별한 맛은 없어요

저렴한 가격에 골고루 먹을수있다는게 장점이라면 장점이겠네요~

그리고 무한리필 음료수 까지~ 메뉴가 여러가지있다는것도 장점

단점보다는 장점이 더 많은것같습니다.분당쪽에 오게되면 들릴수도 있겠네요~ ㅎ





















잘보셨다면 공감 꾸욱~~눌러주시면 많은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