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서울 강남구 신논현역 스타벅스 카페모카 한잔~!









스타벅스,신논현역 스타벅스,신논현역 카페


안녕하세요~~"은이가 보는 세상" 은이 입니다~~ ^^

선유도 가기 전에 들린 "신논현역 스타벅스" 입니다.

지갑에 몇년째 가지고 다니던 스벅카드를 이제야 쓰게 되네요 ㅋ 야탑역쪽엔 항상 사람들이

많아서 갔다가 그냥 오는경우가 허다했지요~오기가 생겨서 언젠간 꼭~~마셔야쥐~했는데 ㅋ

"보약남님" 스타벅스 매니아~ㅋ 보약남님의 글을 보면서 더 가고싶다~~! 생각만했었는데~헤헤 ^^





스타벅스,신논현역 스타벅스,신논현역 카페

왔다는 증거를 남기기위해 한장~찰칵~~! ㅎ





스타벅스,신논현역 스타벅스,신논현역 카페

보약남님 가신곳들은  깔끔하니 정돈이 잘되어있던데~~~

여긴 정신산만~커피숍맞나~원래 이런건가~? ㅋ 나올때 허겁지겁 한장찍고 나왔네요 ㅋ





스타벅스,신논현역 스타벅스,신논현역 카페

카페모카2잔

휘핑은 신랑꺼~원래 애들입맛~달달한거 좋아해요. ㅋ

전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할려고했는데~여기까지 왔는데 그냥~다른것줌 시켜볼까 해서 ㅋ  





스타벅스,신논현역 스타벅스,신논현역 카페

무슨 종이컵에 대충담아준것같은~ ㅎㅎ

사이즈가~~뭐라던데~~숏 ㅋㅋ 솔직히 라떼 안좋아해요 온니 아메리카노만 마십니다 ㅎ

크기순서 숏,톨,그란데,벤티(보약남님 블로그에서 슬쩍 ㅋㅋ)





스타벅스,신논현역 스타벅스,신논현역 카페


하트라떼~? 몬생겼다~~ ㅋㅋ 

자리가 없을정도로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정신이없었어요~나~~대인공포증있나~? ㅋ

문을 열자마자 다시 뒤돌아서 나가고 싶었어요~ㅋ 주문하기도 싫고~~신랑은 화장실로 내빼고 ㅡㅡ;;

주문하는데 시끄러워서 뭔소린줄도 모르겠고 후다닥 주문 ㅋ 1분정도 앉아있다가 바로 나왔네요.

사람많고 시끄러운곳은 제취향이 아닌듯하네요. ㅋ 전 조용한 커피숍이 맞는듯 

오늘도 좋은 금요일 보내시고요~~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스타벅스,신논현역 스타벅스,신논현역 카페



보약남님 스타벅스~커피 이야기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