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성남 상대원맛집/매콤하고 탱글탱글한 쭈꾸미 아저씨








성남 맛집,쭈꾸미 아저씨,상대원 맛집,쭈꾸미 맛집,상대원 쭈꾸미 맛집


안녕하세요~"은이가 보는 세상" 은이 입니다~~ ^^

오랫만에 만난 친구와 한잔 했습니다~몇달만에 마시는거라~조금 걱정이~~ ㅋ

자주 보기 힘든 친구라 어쩔수없이 콜~~!

둘다 매운걸 좋아하다보니 쭈꾸미로 통일~ ㅋ 예전에 왔었는데 참 오랜만에 들렀네요

저녁때 되면 사람들이 아주 많은 맛집입니다 ~^^





(상대원 쭈꾸미아저씨 맛집)






성남 맛집,쭈꾸미 아저씨,상대원 맛집,쭈꾸미 맛집,상대원 쭈꾸미 맛집

마시고 나오면서 간판도 찍고요~ ㅎ





성남 맛집,쭈꾸미 아저씨,상대원 맛집,쭈꾸미 맛집,상대원 쭈꾸미 맛집

변한게 하나도 없고 그대로네요.

친구가 퇴근시간이라 차가 막힌다고해서 30분정도 혼자 멍때리고 있었네요 ㅎ





성남 맛집,쭈꾸미 아저씨,상대원 맛집,쭈꾸미 맛집,상대원 쭈꾸미 맛집

매운맛도 조절가능합니다

쭈꾸미 삼겹살 2인분 주문..참이슬 후레쉬~!





성남 맛집,쭈꾸미 아저씨,상대원 맛집,쭈꾸미 맛집,상대원 쭈꾸미 맛집  성남 맛집,쭈꾸미 아저씨,상대원 맛집,쭈꾸미 맛집,상대원 쭈꾸미 맛집

미역국 홍합탕

홍합이 알차고 커서 잘 먹었습니다.





성남 맛집,쭈꾸미 아저씨,상대원 맛집,쭈꾸미 맛집,상대원 쭈꾸미 맛집

옥수수콘..술안주로 아주 맛난 안주~ ㅋ





성남 맛집,쭈꾸미 아저씨,상대원 맛집,쭈꾸미 맛집,상대원 쭈꾸미 맛집

날치알도 넣고 쌈싸 먹으면 맛있더라고요





성남 맛집,쭈꾸미 아저씨,상대원 맛집,쭈꾸미 맛집,상대원 쭈꾸미 맛집

퐁듀까지 주문했습니다. 친구가 안먹는다해서 혼자 다 먹었네요 ㅋ





성남 맛집,쭈꾸미 아저씨,상대원 맛집,쭈꾸미 맛집,상대원 쭈꾸미 맛집

주문한 삼겹살 쭈꾸미 2인분





성남 맛집,쭈꾸미 아저씨,상대원 맛집,쭈꾸미 맛집,상대원 쭈꾸미 맛집

마음이 급했나 사진들이~죄송함돠~~ ㅋ

맵게 해달라고 했더니 정말 매웠어요~ ㅎㅎ 매우면서 쫄깃하고 맛있어요





성남 맛집,쭈꾸미 아저씨,상대원 맛집,쭈꾸미 맛집,상대원 쭈꾸미 맛집

2인분 다 먹고~쭈꾸미 해물 1인분 더 주문했습니다.

맛은 예전과 다르지않게 매콤하고 맛있는것같아요





성남 맛집,쭈꾸미 아저씨,상대원 맛집,쭈꾸미 맛집,상대원 쭈꾸미 맛집


너무 매우시면 콩나물을 함께 넣어서 드시면 좀 괜찮으실꺼에요

콩나물의 아삭함과 쭈꾸미의 쫄김함과 자작한 국물의 얼큰함이 짱 잘어울려요 ㅎㅎ

볶음밥은 먹지 못했네요 술을 마시니 제대로 챙겨서 먹기가 힘드네요..하지만 배부르게

든든하게 잘 먹은것같습니다..하~~친구는 그렇게 먹고도 술이 부족했는지 2차를 얘기합니다.ㅠㅠ

배터져 둑겠는데 ㅋ 오랜만에 보는게 왠수다 왠수 ㅋ 

2차 먹으러 갔습니다 

ㅠㅠ 다음에 포스팅~~ ㅋ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화이팅 하세요~~~! ^^



























잘 보셨다면~~~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