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열기.불볼락 ) 제철끝나기전에 불볼락, 조림 어때요?







열기조림,열기요리,생선조림,열기,열기무조림,


안녕하세요 "은이가 보는 세상" 은이 입니다~~ ^^

모란장날에 사온 열기생선~~~여섯마리에 만원 장날에 가면 저렴하고 물좋은 생선을

살수있어서 가끔 가는편입니다. 사람구경도 하고요 ㅎㅎ

처음 먹어본 열기(불볼락)...구워서도 먹고~매운탕도 끓여먹고 조림도 해먹었습니다.

열기 조림 사진뿐이 없네요 ㅎㅎ




열기조림,열기요리,생선조림,열기,열기무조림,

열기(불 볼락) 비늘 손질도 깨끗하게~무지 열심히 손질했습니다. 

생선 손질은 정말...좋아하지는 않습니다 ㅎㅎ




열기조림,열기요리,생선조림,열기,열기무조림,

집에있는 야채로 그냥 넣었습니다.




 재료: 무,양파,쪽파,청양고추,홍고추

 양념: 고추가루 (3큰술), 액젓(2큰술), 마늘 (한스푼). 요리당(반스푼)

   




열기조림,열기요리,생선조림,열기,열기무조림,

간이 잘 베이게 칼집을 넣어주었습니다.

쌀뜬물에 열기(불볼락)를 잠시 담궈두었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ㅋㅋ




열기조림,열기요리,생선조림,열기,열기무조림,

보글보글 끓으면 준비해준 야채를 넣고 국물이 자작할때까지 5분정도 한번 더 끓여주면 끝~~!




열기조림,열기요리,생선조림,열기,열기무조림,

열기(불 볼락) 초간단 후다닥 완성~~ ㅋㅋ




열기조림,열기요리,생선조림,열기,열기무조림,


저녁시간에 생선을 조리고 있는데 급약속이 생겨서 후다닥 해버렸더니 ㅋ

국물도 없이 걍 접시에 담아버리고 찍고~이게 뭐하는건지~ ㅎㅎㅎㅎ

맛도 못보고 사진만 찍고 후다닥 정리하고 외출 ㅋ 그래서 이모양 ㅋ

다음날 푹 끓여서 먹었네요 ㅋㅋ 고추를 넣어서 그런가 매콤하고 열기 살이 탱탱하고 맛있더라고요

열기는 매운탕 끓여먹어도 맛있더라고요~~다음 장날에 가게되면 더 사다 먹어야겠어요 ㅋ


불금입니다~~일주일이 후딱 가네요~ ㅋ 맛난거 많이 드시구요~ 좋은 하루 잘 보내세요~~ ^^























잘 보셨다면 공감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