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성남 요기요 우수매장 열혈분식 오곡 생등심돈까스배달 시켜먹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은이가 보는 세상" 은이 입니다~~ ^^

어제도 날씨가 영하17도까지 내려가고 너무도 추웠습니다.

밖에 나가기도 귀찮을 정도로~배달도 안되는곳도 있었어요 넘 추워서.. 

수도가 동파된곳도 있다고 하더라구요..얼마나 추웠으면~

그래도 배는 고프고 하니깐 되는곳을 찾아 돈까스를 시켜먹었습니다. ㅎ 

돈까스는 배달보다는 직접가서 먹어야 맛있는데 말이죠 ㅋ

요기요어플 우수매장인 "열혈분식" 입니다


열혈분식,요기요어플,열혈분식돈가스,생등심돈까스,돈까스가격,오곡생등심돈까스,성남맛집,돈까스배달

감자샐러드,콩,양배추샐러드

단무지,소스,깍두기,국물까지~

오곡 생 등심돈까스 입니다 가격은 7.000원

가격에 비해 그럭저럭 만족은 합니다



열혈분식,요기요어플,열혈분식돈가스,생등심돈까스,돈까스가격,오곡생등심돈까스,성남맛집,돈까스배달

새우감자말이튀김까지 ~~앙증맞게 들어있네요 ㅋ

비쥬얼은 합격~~!



열혈분식,요기요어플,열혈분식돈가스,생등심돈까스,돈까스가격,오곡생등심돈까스,성남맛집,돈까스배달

사진 초점은 어디로 맞춘거니~~ㅡㅡ;;

거꾸로~~ ㅋㅋ이긍



열혈분식,요기요어플,열혈분식돈가스,생등심돈까스,돈까스가격,오곡생등심돈까스,성남맛집,돈까스배달


가격도 이정도면 괜찮고 비쥬얼도 맛나 보입니다

하지만 제 입맛은 아닌거같네요..아이는 맛있다고 잘 먹더라구요

소스가 별루였던거같아요..사람마다 입맛이 다 다르니깐요~ ㅋ

배달은 빠르게 왔네요..그거 하나는 만점~ ㅋㅋ

오늘도 날씨가 무지 춥다고 하네요 요번주까지는 춥다고 하니깐 감기 조심하시구요

따뜻하게 챙겨 입고 다니셔요~~~좋은 하루 보내주시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