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성남 모란역/ 담소 소사골 순대국 가격이5.900원입니다

담소 소사골 순대,모란맛집,담소사골순대,해장국,순대국

 

안녕하세요~~"은이가 보는 세상" ~~은이 입니다~~^^

 

아들과 볼일을 보고 점심시간이 다 되어 들렸던 곳~" 담소 소사골 순대"

 

닭갈비를 먹을까 짬뽕을 먹을까 고민하다 순대국으로 ㅋㅋ

 

날씨가 워낙 추워서 그런가 뜨끈한 순대국이 생각이 났나봅니다 ㅎ

 

 

담소 소사골 순대,모란맛집,담소사골순대,해장국,순대국

 

가마솥에 뭔가 끓이고 있는중인데 사골이겠죠 ㅋㅋ

 

음식은 주방에서 나오더라구요 ㅎ

 

 

담소 소사골 순대,모란맛집,담소사골순대,해장국,순대국

 

가게 한복판에 왠 탑이~ ㅎㅎ

 

넌 석가탑이냣~~ㅋ 특이한 인테리어네요

 

 

담소 소사골 순대,모란맛집,담소사골순대,해장국,순대국

     

폰으로 막 찍어서 그런거 화질이 넘 안좋네요 ㅎ

 

 

담소 소사골 순대,모란맛집,담소사골순대,해장국,순대국

                              

        가격이 넘 착한거 같아요~순대국 기본 7,000원은 줘야먹는데 말이죠~  

 

우사골 돈 순대국을 두개 시켰습니당.

 

                       

담소 소사골 순대,모란맛집,담소사골순대,해장국,순대국

 

깍두기.무채나물이 나오네요

 

비쥬얼은 영~~아니네요 손이 안가는~~

 

근데 먹어보면 생각보다 그리 나쁘진 않더라구요..

 

 

담소 소사골 순대,모란맛집,담소사골순대,해장국,순대국

 

안에 기본 다데기가 다 들어있고 양념도 다 되있어서 따로

 

양념을 할 필요가 없더라구용. 이런 순대국은 처음 ㅎㅎ

 

김치는 맛이 없어도 순대국은 맛있네요 ㅎ 순대도 좋고~

 

담소 소사골 순대,모란맛집,담소사골순대,해장국,순대국

 

왜케 기름져 보이지~ㅎㅎ 당면이 많이 들어가있어서 맛있어요

 

김치빼고~~~가격대비 괜찮은 순대국이였습니다~~^^

 

날씨가 추울땐 간단하고 든든하게 먹을수있는 순대국 추천합니다~ ㅋ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주말 잘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