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멸치만 먹기 지겨울땐 [ 고추장 꼴뚜기 볶음] 초간단 레시피

 

   고추장 꼴뚜기볶음,꼴뚜기,꼴뚜기볶음,꼴뚜기조림,초간단레시피

 

 

안녕하세요~~~"은이가 보는 세상" 입니다~~~~ ^^

 

아침식사는 하셨는지요~~? ^^ 저는 벌써 먹고 이렇게~끄적끄적 합니다~~ ㅋㅋ

 

잠이 모자랍니다~~~ ㅋㅋ 더 자고싶지만~~아침부터 바쁜 주부들~~화이링~~^^

 

 

오늘은 무지무지 간단한 "꼴뚜기 고추장 볶음" 입니다~~특별한 레시피도 없고 아무나... 초딩도 할수있는

 

그런 꼴뚜기 볶음입니다~ㅋㅋ

 

 

 


  

재료 : 꼴뚜기1되,고추가루1큰술,고추장 반큰술,맛술1큰술,간장1큰술,물엿1큰술,마늘

  

 

 


 

 

   고추장 꼴뚜기볶음,꼴뚜기,꼴뚜기볶음,꼴뚜기조림,초간단레시피

 

양념장을 만듭니다~~~

 

고추가루1큰술,고추장반큰술,맛술1큰술,간장1큰술을 넣고 저어줍니다(마늘을 빼먹었습니다 ㅠㅠ ㅋ)

 

나중에 생각나서 다시 마늘 넣고 볶았네요 ㅋㅋㅋㅋ

 

 

 

   고추장 꼴뚜기볶음,꼴뚜기,꼴뚜기볶음,꼴뚜기조림,초간단레시피

 

(올리브유를 넣고 볶따가 양념장을 넣고 한번 더 볶아줍니다~~ 요리당 넣고 마무리~~~완성~ ㅋㅋ)

 

 

작고 귀여운 꼴뚜기~~ ㅋㅋ 지난번에 올렸던 "생물꼴두기"와 크기 차이가 무지 나네요

 

많이 말린것같아요 그러고 보니~ ㅋㅋ 매번 멸치만 먹기에 질려서 꼴뚜기를~~ ㅎㅎ

 

 

 

   고추장 꼴뚜기볶음,꼴뚜기,꼴뚜기볶음,꼴뚜기조림,초간단레시피

 

가깝게 사진 한컷~~! ㅋㅋ

 

멸치도 좀 많이 섞여있더라구요 이건 뭐죠? ㅎㅎㅎㅎ

 

 

 

   고추장 꼴뚜기볶음,꼴뚜기,꼴뚜기볶음,꼴뚜기조림,초간단레시피

 

 


가끔 멸치가 질릴때 드시면 좋을것같아요~~^^

 

꼴뚜기가 더 비싸진 한가봐요 양이 적더라구요~~그래도 가끔 먹으면 별미~ ㅋㅋ

 

어제 저녁은 다른무언가를~~먹었기에 만들기만하고 먹질 못했습니다...아침상에 올려서 먹어야겠죠~ ㅋ

 

밥을 다 먹고 다시 ~~ㅋㅋ 누룽지 끓여서 먹었더니 속이 그냥 확~~~ ㅋㅋㅋ 따뜻하고 구수하고 좋네용 ㅋ

 

오늘도 많이 바쁠듯 합니다~~낮에 날씨가 많이 풀린다고 해요~~그래도 겨울 날씨니 옷 따뜻하게~~입으셔요

 

남편과 아들래미 내복사다 나르기 바쁩니다~ㅋㅋ 


이번엔 제대로 샀는지 넘 따뜻하다고 추운줄 몰랐다고 칭찬을 ㅋ

 

감기걸리지않게~~든든히 챙겨드시고~오늘 하루 따뜻하게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