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감자넣은 [코다리 조림] 매콤 달콤한 감자맛이 일품

 

코다리,코다리 간장조림,코다리 감자조림,코다리 조림하는법,코다리강정

 

안녕하세요~~"은이가 보는 세상" 입니다~~ ^^

 

오늘 아침 포스팅은 뭐가 그리도 바쁜지~~인삿말도 빼먹고 그냥 올려버렸네요~~ ㅋㅋㅋㅋ

 

그래서 다시~~이렇게 ㅋㅋ 오늘도 정신이 없을것 같습니다..ㅋ 오늘 뮤지컬을 보러 가기로 했는데...

 

눈이 이렇게 많이 오니 차가 운행이 될지~집에 돌아올수는 있는지~ ㅋㅋㅋㅋㅋ너무 걱정이 많네요

 

이러다 돈만 날리는거 아닌지...ㅠㅠ  완전 걱정입니다..이런 걱정스런 맘때문에 제대로 썼는지 모르겠습니다 

 

 

오늘은 "코다리 조림" 입니다..."코다리 강정"이 먹고싶었지만........ㅋㅋㅋ 담에 도전

 

 

 

 

  재료 : 코다리 2마리,감자,대파,홍고추,마늘

 

  양념 : 간장,고추가루,후추,요리당 (최대한 양념을 넣지 않았습니다)

 

 

 

코다리,코다리 간장조림,코다리 감자조림,코다리 조림하는법,코다리강정  코다리,코다리 간장조림,코다리 감자조림,코다리 조림하는법,코다리강정

 

1) 코다리~4마리에 5천원주고 샀습니다~지느러미는 깨끗하게 손질을 했습니다.

 

2) 코다리는 팬에 살짝 구워주면 비린내도 없어지고~살도 으스러지지 않는다고 합니다.어디서 본거~~~

 

그대로 해봤더니 그닥~~그냥 효과는 없는듯해서 하다 그냥 냄비에 풍덩~~ ㅋㅋ

 

 

 

코다리,코다리 간장조림,코다리 감자조림,코다리 조림하는법,코다리강정  코다리,코다리 간장조림,코다리 감자조림,코다리 조림하는법,코다리강정

 

감자3개~~~감자는 처음 넣어봅니다~~맛이 어떨지 참 궁금~~ ㅋㅋ

 

맛은~~~마지막에~ㅋㅋ

 

 

 

코다리,코다리 간장조림,코다리 감자조림,코다리 조림하는법,코다리강정

 

감자 깔고~~끓이다~~코다리넣고 간장,고추가루,후추를 넣고 푹 끓여줍니다~~

 

물이 좀 많은거 같아서~따라버리고~~ㅋㅋ 또 국이 될것같은 ㅜㅜ흑

 

제가 밖에서 먹은것은 아마도~~'코다리 강정'이였던것같아요 그래서 그런맛이~~ ㅋㅋ

 

 

 

코다리,코다리 간장조림,코다리 감자조림,코다리 조림하는법,코다리강정

 

국물이 좀 쫄면~대파와 홍고추 넣고~~한번 더 졸여줍니다~~^^

 

홍고추를 넣어서 그런가 매콤하네요~~쪼아~~ ^^

 

마지막으로 요리당을 좀 넣고 마무리~~ ㅋㅋ

 

 

 

코다리,코다리 간장조림,코다리 감자조림,코다리 조림하는법,코다리강정

 

접시에 담아봤습니다~~근데~~~~~~~ㅠㅠ 반찬가게에서 본거랑 전혀 틀려보임 ~~

 

뭐가 잘못된걸까~~양념을 들이 부워야 하나~~~넘 어려운 코다리조림 ㅠㅠ

 

감자가 너무 익었나보네요~~좀 으깨진것들이~~이것도 담엔 보완을 해야겠군요~

 

 

 

코다리,코다리 간장조림,코다리 감자조림,코다리 조림하는법,코다리강정

 

 

언제쯤 제대로 된 "코다리 조림"을 할수있을까요~~ ㅠㅠ 하는걸 본적이 없어서~아직 잘 못하겠네요~ㅋㅋ

 

근데 맛은 그럭저럭 괜찮단 말이죠~~ㅋㅋㅋㅋ감자의 맛은 완전 짱~~무 보단 더 맛있는것같아요~ㅋ

 

담에 언니집에 사들고 가서 좀 배워야 겠습니다~ㅋㅋㅋ 지금 두번째 도전인데...세번째는 완전 성공기대? ㅋㅋ

 

 

오늘 눈이 많이 온다고 합니다~~또 폭설이10cm....ㅜㅜ

 

어제도 몇번이나 넘어질뻔했는데 잘못하면 골로 갈뻔~ ㅋㅋ 운전조심들 하시고요~~엉치뼈 조심하세요~ㅋㅋ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코다리,코다리 간장조림,코다리 감자조림,코다리 조림하는법,코다리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