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매콤 새콤 [골뱅이 비빔국수] 입맛없을때 먹으면 딱~![초간단레시피]

 

 골뱅이비빔국수,골뱅이소면무침,매콤한 비빔국수,비빔국수,비빔국수만드는법

 

 

안녕하세요~~~"은이가 보는 세상" 입니다~~~ ^^

 

밤새 자~~알 주무셨는지요~~? 아침엔 날이 쌀쌀하다보니 이불속에서 나오기 정~말 싫더라구요 ㅋㅋ

 

혹시 저만 그런건 아니겠지요~~? ㅋㅋ 새벽에 일어날려니 아주 둑을맛이네요 ㅋ

 

잠이 부족하면 '밀가루'음식이 땡긴다고 하던데~그래서 요즘 밀가루 음식이 요독 ~더 땡겼나봐요ㅜㅜ

 

그래서 어제도~~비빔국수를~~만들어먹었습니다~~야채도 ~~다 떨어지고~~국수는 먹고싶고~~해서~

 

간단하게 만들어먹었습니당~~ ^^ 매콤 새콤한 비빔국수~~한번 만들어볼까용~~^^

 

 

 골뱅이비빔국수,골뱅이소면무침,매콤한 비빔국수,비빔국수,비빔국수만드는법





  골뱅이비빔국수,골뱅이소면무침,매콤한 비빔국수,비빔국수,비빔국수만드는법

 

매운 비빔국수의 기본이죠~~양파 넣는것은~~ ^^

 

매운맛을 달래줄~~오이도 필수~~ ^^

 

 

 

 골뱅이비빔국수,골뱅이소면무침,매콤한 비빔국수,비빔국수,비빔국수만드는법





  골뱅이비빔국수,골뱅이소면무침,매콤한 비빔국수,비빔국수,비빔국수만드는법

 

골뱅이는 캔골뱅이를 준비했습니다~~작은거라 많지는 않지만 두명에서 먹기에 딱 좋네요~~ ^^

 

양념장을 미리 만들어놓습니다~~고추가루,고추장,식초,물엿,마늘

 

오이,양파,골뱅이를 넣고 버무려 주세요~~

 

 

 

 골뱅이비빔국수,골뱅이소면무침,매콤한 비빔국수,비빔국수,비빔국수만드는법

 

물은 약한불에 미리 끓여주시고요~~양념이 다 되면 바로~~면을 넣고 삶아주세요~~

 

면이 익으면 찬물에 바로~~헹궈주세요~~그래야 탱탱하니 맛이 좋습니당~~ ^^

 

(물이 끓어넘치면 찬물을 조금씩 넣어주셔도 좋습니당~~ㅋ)

 

 

 

 골뱅이비빔국수,골뱅이소면무침,매콤한 비빔국수,비빔국수,비빔국수만드는법

 

삶은 면을 물기를 빼주고~~양념장과 함께 무쳐주세요~~살살~~ ^^

 

들기름 살짝 넣어주었습니다~~^^

 

 

 

 골뱅이비빔국수,골뱅이소면무침,매콤한 비빔국수,비빔국수,비빔국수만드는법

 

골뱅이 비빔국수~~완성~~! ^^

 

고추가루가 무지 맵고~~빨간색이였는데 사진발이~~ ㅋㅋ

 

그래도 뭐 맛나게 먹었습니다~~아이는 약하게 비벼줬는데 맵다고 난리 난리~~ ㅋㅋㅋ

 

담부터는 간장으로 해달라고 한소리 합니다~~아구 무서워라~ㅋㅋ

 

 

 

 골뱅이비빔국수,골뱅이소면무침,매콤한 비빔국수,비빔국수,비빔국수만드는법

 

 

아이와 맛나게 둘이서 비빔국수 해먹었습니다~~신랑이 없어도 이건 맛있네요~ㅋㅋㅋ

 

반찬없을때~매운게 먹고싶을때~별다른 재료가 없을때 해먹으면 좋은 비빔국수~~골뱅이 없으면 빼도 맛나요

 

가끔 입맛이 없을때 해먹곤 합니다~~아이는 맵다고 밥도 같이~ㅋㅋ

 

주말에 식구들과 함께 맛난 "골뱅이비빔국수" 만들어드세요~~

 

 

오늘은 비도 안온다고 하니~~마실줌 댕겨야겠습니다~~ㅋㅋ

 

이웃님들도 오늘 열심히 활동하시고요~~맛난 점심드시고~~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골뱅이비빔국수,골뱅이소면무침,매콤한 비빔국수,비빔국수,비빔국수만드는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