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작지만 든든하고 맛있는 [만두 피자] 의 색다른 맛

 

만두피,만두피 피자,만두피자,맥주안주,아이들간식,피자

 

 

안녕하세요 "은이가 보는 세상" 입니다~~~ ^^

 

어제 하루는 잘 보내셨는지요~~~? ^^ 저는 아주 바쁜 하루를 보냈습니다~ㅋㅋ

 

아예 방콕을 하거나~~아니면 하루종~~일밖에서 보내던가~ㅋ오늘은 왠지 집에서 쉬고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ㅋ

 

맛난거 해먹으면서~~영화도 보고~아주 평화로운 일상같은데요~ㅋㅋ


그런데 어찌보면 이런것도 참 한심하다는 ㅋ

 

 

오늘은~~맛난 "만두피자"를 소개해드릴께요~~ ^^

 

아시는분들은 패스~~ ㅋㅋ 작지만 아주 든든한 만두 피자입니다~~

 

입은 심심하고~~~피자도 땡기고~~ 냉장고를 뒤져~~준비를 했습니다~~다행이 다 있는것들~ ㅋㅋ

 

채식위주로 먹고~~기니아가들이 있다보니 기본적인 야채들은 항상  준비를 해둬야합니다~^^

 

그럼~~~간단하면 든든한~~"만두피자"를 만들어보겠습니다~~~ ^^

 

 

 

만두피,만두피 피자,만두피자,맥주안주,아이들간식,피자

 

파프리카,양송이버섯,브로콜리,새우를 준비했습니다~~

 

집에 있는 야채~~아무거나 넣으셔도 됩니다~~ ^^ 냉장고 정리하기에도 좋아요~~ ㅋㅋ

 

 

 

만두피,만두피 피자,만두피자,맥주안주,아이들간식,피자

 

냉동 칵테일 새우 입니다

 

 

 

만두피,만두피 피자,만두피자,맥주안주,아이들간식,피자

 

야채들을 먹기좋게 썰어줍니다~~ ^^

 

브로콜리 양이얼마안될때는..데치기 귀찮을때는~~뜨거운 정수기물에 살짝 담궜다 뺍니다~ ㅋㅋㅋㅋㅋ

 

이건 아무나 알려주는 팁이 아닌데 말이죠 ~~ ㅋㅋㅋ

 

 

 

만두피,만두피 피자,만두피자,맥주안주,아이들간식,피자

 

모든 야채를 함께 팬에 넣고 볶아줍니다~~기름은 따로 넣지않았어요~~

 

어느정도 익으면~~피자소스나~케찹을 살짝 넣어서 한번 더 볶아줍니다~


따로 소금은 넣지 않아도 간이 맞습니다

 

 

 

만두피,만두피 피자,만두피자,맥주안주,아이들간식,피자

 

만두피 ~~ 냉동실에서 자고 있는거 깨웠습니다~~ ㅋㅋ

 

지난번에 한번 만들어 먹었던 만두피~~ ㅋㅋ냉장고 정리 제대로 합니다 ㅋ

 

만두피는 녹였다하면 더욱 편리하겠죠~~사이즈는 "중" 입니당

 

 

 

만두피,만두피 피자,만두피자,맥주안주,아이들간식,피자

 

만두피에 볶아준 야채들을 수저로 떠서 넣어주세요...그리고~~치즈를 올려주고 파슬리를 올려주면 끝~~ ㅋㅋ

 

아주 간단하고 맛있는 만두피자가 완성~~^^

 

 

만두피,만두피 피자,만두피자,맥주안주,아이들간식,피자

 

노릇노릇~~아주 잘 구워졌습니다~~ ^^

 

피자를 많이 넣어야 더욱 맛있어요~~~ 한입에 먹기에는 크고~~두입에 먹으면 딱 맞겠네요~ ㅋㅋ

 

 

 

만두피,만두피 피자,만두피자,맥주안주,아이들간식,피자

 

겉은 바삭바삭 ~~안은 부들부들~~~아이들 간식에도 좋고~~맥주안주하기에도 좋을것같아요~~ ^^

 

 

 

만두피,만두피 피자,만두피자,맥주안주,아이들간식,피자

 

사먹는 피자도 맛있지만~~~가끔 이렇게 색다르게 만들어 먹어도 좋을것같죠? ^^

 

다음엔 맥주와 함께 먹어봐야겠습니다~~ ㅋㅋ 아이도 참 잘 먹더라고요~

 

편식하는 아이들한테는 야채를 아주 잘게 썰어서 만들면 아주 잘 먹을것같아요~~ㅋㅋㅋ

 

*오븐이 없어도~~~전자렌지에 살짝 돌리셔도 무방합니다~~ ^^ 만두피는 살짝 굽고요~ㅋ

 

 

오늘 하루는 집안일도 하고~기니아가들하고도 놀아주고~해야겠습니다~어제 넘 빡시게 보내서 그런지~ ㅋㅋ

 

오늘은 왠지~~조용하고 편안한 하루를 보내고 싶네요~~ ㅋㅋ

 

이웃님들도 오늘 하루 잼나게 보내시고요~~~활기차게 하루 보내세요~~^^

 

 

 

 

만두피,만두피 피자,만두피자,맥주안주,아이들간식,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