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비오는날엔 부추 부침개와 막걸리한잔이 최고~!

 

 비오는날엔 부추 부침개와 막걸리가 최고~~~!

 

 

 

부추부침개,부추부침개만드는법,부추전,애호박부침개

 

 

안녕하세요~~~"은이가 보는 세상" 입니다~~~~ ^^

 

드디어 노트북이 왔습니다~~~ ㅋㅋㅋ기쁜마음에 첫포스팅합니당 ㅋㅋ  얼마나 불편했던지 아흐~~~

 

노트북도 있을때 잘해~~~! 야~~하나요 ~~ ㅋㅋ  열심히 수다 떨어보자구용~~~ ^^

 

말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이렇게 글이라도 써서~~수다 떠는데에 있어서 행복감을 느낍니다 ㅋㅋㅋㅋ

 

요 며칠 나물에 미친듯 나물 포스팅만 올렸네요~~ ㅋㅋ만사가 귀찮기도 하고 보여주기위한 포스팅이 아니고~

 

정말 제가 원하는거~사실대로 먹는것~올리는게 마음이 편하긴 했습니다~앞으로도 그럴려구요~~^^

 

 

술을 좋아하지않는 울 부부~~가끔씩 비가오는날에는 막걸리 한잔씩 합니다


이날도 비가 많이 와서 부추부침개와

 

막걸리 한잔 준비했습니다~~ 물론 한병으로 마무리~~역시 부침개에는 막걸리가 최고~~! ^^

 

 

 

 

 재료: 부침가루,부추,애호박,홍고추

 

 

 

 

 

부추부침개,부추부침개만드는법,부추전,애호박부침개

 

 

부추를 먹기좋게 편하실때로~썰어주세요~~ ^^

 

 

 

 

부추부침개,부추부침개만드는법,부추전,애호박부침개

 

 

애호박 반개정도 들어간것같아요~~

 

요즘 호박값이 엄청 비싸죠~~이것은~~~오르기전에 미리 사두었던것~ ㅋㅋ 그래서 그런지 더욱 맛나네요~^

 


 

 

부추부침개,부추부침개만드는법,부추전,애호박부침개

 


부침가루~~~에 물을 넣고 저어주세요~~~흐를정도로요~~소금간은 안해도 되요~간이 되있어서요.

 

부추와 호박을 넣어야 되니깐 조금 질게 해주셔도 될것같아요~~ ^^

 

 

 

 

부추부침개,부추부침개만드는법,부추전,애호박부침개

 

 

부추,애호박~~~매콤하게 먹을려고 홍고추도 듬뿍 넣었습니다~~~^^

 

애호박이 달달하니 맛나는것같아요~~볶아도 먹고~~찌게에도 넣고 부침개도 해먹고~~ ㅋㅋ

 

 

 

 

부추부침개,부추부침개만드는법,부추전,애호박부침개

 

 

가까이서 사진한컷~~~ ㅋㅋ

 

노릇노릇해야 맛있죠~~~바싹 구워서 먹는편이랍니다.....재료가 많이 들어가는것도 아니니 냉장고 뒤져서

 

맛난 부추부침개 해드세요~~~다른거 첨가하셔도 좋구용~ ^^

 

 

 

 

부추부침개,부추부침개만드는법,부추전,애호박부침개

 

 

첫번째 부친것은 엉망~~~조~~~기 맨위에 올린사진이 첫번째 부친것~ ㅋㅋㅋ

 

이것은 두번째 부친것 확연히 이쁘게 됐네요~~그래서 한장 더 추가~~~ ^^

 

비도 오고~~~~부침개에 막걸리 한잔 했습니다~~신랑과 함께~~~~역시 서울막걸리가 최고~! ㅋㅋ

 

톡쏘는 막걸리가 시원하게 목을 타고 흐릅니다~~~넘 시원하니 맛있네요.~캬~~~

 

오늘 아침에도 비가 온다고 합니다~~이런날 부침개 부쳐서 막걸리와 함께 한잔 하셔요~~~~ ^^

 

오늘 하루도 잘 보내시구요~~~맛난거 많이 드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부추부침개,부추부침개만드는법,부추전,애호박부침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