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분당.야탑] 미미김밥집 다녀왔습니다.

 

미미김밥집,미미네김밥집,분당 미미김밥,야탑미미김밥,참치김밥,분당맛집

 

 

안녕하세요 ~~은이가 보는 세상입니다~ ^^

 

오늘은 병원검사하러 가는날입니다~신랑이 쉬는날이여서 같이 병원으로 직행~점심을 근처에서 간단하게

 

먹기위해 들린곳입니다~분당은 언제나  젊은이들로 북적북적 거리는거 같아요 ^^

 

그곳에서 가장 눈에 띈곳 ...미미김밥집...가게가 너무 이뻐서 저도모르게 뭔가에 이끌려 들어갔습니다~^^

 

 

 

미미김밥집,미미네김밥집,분당 미미김밥,야탑미미김밥,참치김밥,분당맛집

 

가게 안으로 들어오면 아기자기하고 심플한 가게 인테리어 너무 이쁘네요. 물론 깔끔해보입니다

 

 

 

미미김밥집,미미네김밥집,분당 미미김밥,야탑미미김밥,참치김밥,분당맛집

 

메뉴판도 너무 이쁘고 귀여운거 같아요~^^

 

난 돌솥비빔밥을 먹고싶었는데 그건 없네요~아쉽네요~~

 

 

 

미미김밥집,미미네김밥집,분당 미미김밥,야탑미미김밥,참치김밥,분당맛집

 

그래서 김치볶음밥을 시켰습니다~~ 접시가 아주 독특하니 이쁘네요~~

 

계란위에 김도 올려주시구요 깨도 살짝~^^

 

반찬은 어묵,김치,단무지 ...이렇게 나오네용 ^^

 

 

 

미미김밥집,미미네김밥집,분당 미미김밥,야탑미미김밥,참치김밥,분당맛집

 

정말 맛나보이죠? 하지만 계란을 들추는 순간~~~~~아뿔사~김치볶음밥에 돼지고기가~~~ㅠㅠ

 

난 얼마전부터 채식을 선언했는데 ㅋㅋ 아주 고기도 잘게 썰으셨네요~에휴

 

배는 고픈거같은데 이걸 어떻게 해야할까~~생각하다 추접스럽게 고기만 좀 골라내고 밥을 먹었어요 ㅋㅋ

 

몇술 안뜨고 신랑보고 다 먹으라카고~난 참치김밥 한줄을 시켰습니다~ ㅋ 신경이 좀 예민해진상태 ㅋㅋ

 

 

 

미미김밥집,미미네김밥집,분당 미미김밥,야탑미미김밥,참치김밥,분당맛집

 

신랑은 제육볶음을 시켰습니다 너무도 맛나보이네요~ ㅎㅎ

 

근데 이양이면 좀 이쁘게 음식을 담으셨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미미김밥집,미미네김밥집,분당 미미김밥,야탑미미김밥,참치김밥,분당맛집


제가 시킨 참치김밥~ 사진화면이 안좋습니다~~무슨 어플카메라로 찍는다고 아흥~~~화질 ㅋㅋ죄송합니다

 

참치김밥도 완전 야채김밥이더만요~참치는 별루 없더라구요.찍었지만 화질이 좋지않아 올리지않았습니당

 

햄도 빼가면서 먹어야했기에 가지가지했습니다~~ㅎㅎㅎ

 

그렇게 해서 정말 간단하게 점심을 해결했습니다~ ^^

 

 

은이의 맛평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