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난소에 물혹이 꼬여...두근두근했던 지난3개월

 

 

 

 


난소에 물혹이 생기면 '복통'복부팽만,소화불량

 

난소물혹 원인-산소물혹은 난소쪽으로 기혈순환이 안되면서 노폐물이 정체되면서 생기는 증상중에 하나입니다.

 

동양의학적인 오행적인 이유로는 신장 방광과 신경성 스트레스


마음의 문제로 인해서 심포 삼초의 기운이 약하거나 나빠지면서 생기는 난소물혹

 

 

 

 

 

안녕하세요~~'은이가 보는 세상'입니다~ ^^

 

오늘은 '난소 물혹'에 관한  얘기를 할려고 합니다~남자분들은 피하셔도 됩니다~ㅋㅋ

 

나이가  있으신 여성분들이라면 '난소물혹'이란걸 들어보셨을거라 생각됩니다~저도 물론 그 나이대이구요.

 

3달전에 갑자기 복통과 골반 통증이  찾아왔습니다..'맹장이 터졌구나...

 

이제 어떻게 하지~여러생각들이 머리속을 스쳐갑니다.

 

겁도나고  내가 없으면 아이는 누가챙겨주지~엄마께서 바주시겠지 뭐 그런생각~ ㅋㅋㅋㅋ참~ㅋ

 

처음엔 약국에서 진통제를 사서 먹었는데 그때만 안아프더라구요..그래서 '정형외과'를 가봤습니다

 

엑스레이를 찍어봤지만 아무이상이 없다고 했습니다 그래도 너무 아파서 동네 큰병원을 가봤습니다

 

 

거기선 배를 만져보더니 산부인과로 가보라고 하더군요..

 

'산부인과'를 갔습니다~초음파를 보더니 '골반염'이 있다고

 

그래서 '항생제'주사와 1주일치 약을 주더군요..통증이 가라앉으면 안와도 된다구  첫날 주사때문인지

 

온몸이 불덩이였습니다 눈은 너무 부워서 무거울정도고요..부작용입니다 그래서 다시 산부인과를 갔습니다.

 

의사선생님은 주사때문에 그럴수도 있다고 아흐~~배가 아파 찜질 무지 했습니다~ ㅋㅋ

 

 

그래도 너무 아파 큰 종합병원을 갔습니다 여기도 마찬가지로 엑스레이.소변검사,혈액검사 결과 이상없음ㅜ

 

 

그래서 다시 성남에서 제일 잘한다는 여성전문산부인과를 갔습니다 여기도 역시 초음파,혈액검사

 

소변검사 할껀 다합니다~돈 10만원이 후딱 넘어가는군요 무서워라~ㅋ 검사는 보름정도 걸린다고 했습니다

 

보름이 지나고 갔습니다. 의사선생님께서 "어머 물혹이 있네요.

 

그것도 6cm"...헉~~겁이많은 나는 나도 모르게 눈물이 ㅋ

 

통증은 물혹이 꼬여서 아픈거라고 하더군요..그 통증은.아기낳을때 진통 초기증상 정도?배가 틀어지는 기분

 

의사선생님은 2달정도 지나고 다시 초음파를 보자고 했습니다..

 

물혹은 없어질수도 있다고 그러면서 격한운동은

 

삼가하라고 하시더군요...한달은 조용히 집에서 뒹굴뒹굴 보냈습니다.

 

혹이 6cm라 없어질꺼라는 생각은 전혀 못했죠

 

그래서 이양할거면 빨리 수술하자~

 

그런생각으로 줄넘기도 하고 낮시간에 무조건 걸었습니다..그렇게 2달이 지나고 다시

 

'초음파'검사를 했는데 엇  ㅋㅋ 혹이 없어졌다고 합니다..깨끗하다고~ ㅋㅋㅋ믿어지지가 않았습니다

 

이날은 남편과 같이 갔습니다..남편에게 "여보 혹이 없어졌다는데"했더니 믿지를 않는군요 ㅋㅋ

 

이날은 검사 결과 때문에 아침 점심을 제대로 못먹었거든요 ㅋㅋ그래서 병원문을 나오자마자

 

바로 휘핑크림을 듬쁙얹은 카라멜마끼아또와 김치만두 ㅋ폭풍흡입을 했습니다 ㅋ

 

2달동안 그렇게 좋아하던 고기도 끊고 야채 채식위주의 식단과 걷기운동...

 

싫어하는 검정콩을 넣은 현미밥 그렇게 지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좋은 결과가 있었던거같습니다. ㅋ  아직까지 열심히 지킬려고 노력하고있습니다 ㅋ

 

하지만 어제 올만에 친구를 만나 맥주와 폭퐁안주를~ 이제 안아프고 살만하니 정신을 못차렸나봅니다.ㅋ

 

다시 정신을 가다듬고 열심히 건강하게 즐겁게 살아나가야할것같습니다~

 

건강이 최고니깐요~~건강 잘 챙기세요~ ^^

 

너무도 긴~~글 읽어주신분만?? ㅋㅋ감사합니다 ㅋ 오늘도 정말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