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연예

붐광댄스~붐광댄스는 이승기도 춤추게 한다~예능복귀 대박~~!!붐광댄스 동영상

 붐광댄스, 붐, 이승기, 강심장, 붐 아카데미, 붐 미니홈피, 이준기, 김재원, 붐광댄스 동영상, 붐광댄스 다시보기,


붐~(이민호) 강심장으로 화려하게 복귀했습니다..^^

방송시작부터 MC 강호동을 제압하면서 화려한 시작을 했습니다.

강호동은 붐에게 "오늘은 붐 특집이 아니고 추석특집이다"고 하니까

붐은 "아니다,오늘은 붐석특집이다"라고 해서 빵~터졌습니다.


붐은 2년만에 강심장을 복귀해서 열심히 준비해온 붐광댄스를 선보여

촬영장을 발칵 뒤집힐정도로 정~말 웃겼습니다..역시 붐 입니다 ㅋ

붐은 화려한 무대를 마친뒤"다들 전역하면 후광이 비치는데 나는 후광이 좀 모자라서

셀프 후광이 필요하다"면서 '붐광댄스'를 만들게 됐다고 밝혀서 또~빵~ ㅎㅎ

붐 댄서들은 이승기팬.작가.방청객들로 위장을 한후 스튜디오를 불려나오자 갑자기 돌변을 해서

붐광댄스를 추고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붐은 '강심장' 복귀를 해서 "떨리고 꿈만 같다"며 "붐이 함께하기 때문에 관객 여러분도 함께

해줬으면 좋겠다'고 밝혔다네요.붐은 정말 여러가지 서프라이즈를 보여줬습니다.^^

 붐광댄스, 붐, 이승기, 강심장, 붐 아카데미, 붐 미니홈피, 이준기, 김재원, 붐광댄스 동영상, 붐광댄스 다시보기,

붐은 강심장 에서 군대 입대후 벌어진 사건들을 털어놨습니다.

김재원,이동욱,이진욱,양세형한테 몰라카메라를 당했다고 밝혔다.

붐은 내리사랑이라고 하면서 '왕의남자'에 나온 이준기한테도 내리사랑을 줬다고 한다.ㅋ

붐이 복귀를 하면서 강심장의 분의기를 한층 업그레이드 한것 같다..앞으로 더 지켜봐도

붐은 감~잘 찾아왔다..근데 왜 갑자기 김종민이 안쓰럽다는 생각이 드는건 뭘까요? ㅋㅋ

Get Microsoft Silverlight

(붐광댄스..강심장에서 열연 ㅋ)넘 재밌어요..^^

붐광댄스~~역시 돌아온 예능 천재입니다!^^

이승기도 함께 붐광댄스를 즐기다~~~^^

앞으로 강심장 너무 기대되네요..^^

솔직하게 강호동 때문에 보기 싫지만 우리 승기띠 하고 붐~^^

때문에 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