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연예

개그콘서트 방청후기입니다 (감수성 동영상..혼자 보기 아까워요..^^)


개그콘서트, 디지털카메라, 방청권, KBS, 감수성, 김종민, 이수근, 코요테, 애정남,개콘보기 방법,개콘 극과극, 개콘 동영상,



개그콘서트  다녀왔어요~~^^

난생처음 방송국도 가보네요..촌스럽게 ㅋㅋ

예전에 동생이 KBS 에서 일을 할때 개콘 티켓을 준다고 했는데

그땐 시간이 안되서 못갔는데 이젠 시간조차 널널해서 제가 직접 사연을 써서

당첨이 됐습니다..^^ 더욱 뿌듯 합니다.


개콘보기 방법

1) 개콘 당일날 AM9시30분 부터 번호표 받기.

2) 대충 시간 때우다가 5시30분까지 번호표 받은곳에 모이기

3) 6시가 되면 번호표대로 입장하면 됩니다~^^

9시 전후로 해서 끝나요~^^

ps: 저녁은 5시30분까지 드시고 가셔야 합니다..밥 안줍니다 ㅋㅋㅋ
선물도 줍니다..USB 포트 받았습니다.^^
장기자랑할때 춤 잘 추면 선물도 줍니다 ^^



개그콘서트, 디지털카메라, 방청권, KBS, 감수성, 김종민, 이수근, 코요테, 애정남,개콘 보는 방법,개콘 극과극, 개콘 동영상,



아침 7시에 일어나서 준비를 하고 좀~ 찍어바르고 ㅋ 지하철을 타러 갈 준비 합니다.

집에서 버스한번 타고 지하철을 3번이나 갈아타서 도착한 kbs홀  ㅡ.ㅡ

너무 힘들다..도착하니 9시 30분...사람 무지 많다..도대체 몇시에 온건지..

나중에 알고 보니 1등으로 온 사람은 전날부터 와서 기다렸다고 한다..

상품으로 디지털 카메라를 받았다..부럽다 ㅋ

빨리 도착했다고 했는데 268번을 받았다.

6시에 입장인데 시간이 너무 많이 남는다..휴~~할일이 없다.

지하철을 잘 못타니 어디가기에도 겁난다 ㅋㅋ

거리를 돌아다니다 PC방도 가고 우째든 시간은 간다 ㅋㅋ

남편이랑 3시에 만났다..휴~저녁을 부대찌개를 먹고 다시 공개홀로 가서

줄을 선다 30분을 넘게 기다리다 드디어 입장 ㅠ,ㅠ 정말 힘들다 ㅋ

이놈의 거지같은 체력 ㅋㅋ 근육이 모자란가보다 ㅋ

무대는 생각보다 작은거 같다.

공연이 시작되고 스트레스를 날리기 위해 맘껏 소리쳐 웃었다.

짜투리 시간에 개그맨들이 비방용 개그를 한다..정말 웃겨~!

개콘을 보러 가서 대박은..김종민.코요테가 초대손님으로 나왔다. 대박~!

이수근도 실제로 보니 정말 작다~ ㅎㅎ 귀엽다

 



 



개그콘서트 다시보기 2011.08.22 개그콘서트 다시보기 오늘의 하이라이뜨! 개그콘서트 다시보기 에서 하이라이뜨 부분은 역시 나 불편한 진실입니다 너무 잼있어요 ㅎ 저는 개그콘서트 네잎클로버 내 [개그콘서트] 애정남 너무재밌다잉~ 2011.08.30 어표시 개그콘서트 애정남 너무 재밌다잉~!! 요즘 우울한 나를 즐겁게 해주는 프로그램, 개그콘서트의 '애정남'!!지난주에 어에 올라오길래 뭔가해서 찾아봤던 개그콘서트의 를 더하다. 내 [개그콘서트] 개그콘서트 애정남 2011.08.29 어표시 개그콘서트 애정남 개그콘서트 새 코너 "애정남"이 시청자의 공감대를 끌며 2주 연속 화제가 되고 있다. KBS "개그콘서트 - 애정남"이 지난주 첫 방송 이후 포털 어 대한민국 대표 운세 내 개그콘서트에 레고가 출연을 했다?! 2011.08.22 어표시 서프라이즈한 소식일까요?? 바로 레고가 개그콘서트에 출연을 했답니다!! 레고파파는 개그콘서트를 즐겨보는 편인데, 지난주 개그콘서트에 2507 불의 신전이 방송에 레고 원더랜드 내 닭가슴살식단 개그콘서트 헬스걸의 하루는? 2011.08.23 어표시 개그콘서트 헬스걸의 다이어트 비법을 알아보자. 닭가슴살 식단 23일 이 날 4시 한번도 안잡았다” 한편 8월21일 방송된 '개그콘서트-헬스걸'에서 권미진은 지난주 광풍동하의 자격증 내 개그 콘서트에 다녀왔어요 ^-^ 2011.08.25 어표시 오늘은 개그 콘서트에 다녀왔어요 +_+ 지난번에 사연을 쓴게 당첨이 된거 있죠? 바꾸기전 마지막 문자가 개그콘서트 당첨 문자라니 ㅎ_ㅎ 2년 6개월을 함께한 HeeJ's Blog 내 요즘 물오른 <개그콘서트> 2011.08.22 어표시저는 요즘 개그콘서트를 너무 재미있게보고 있어요 ㅋㅋㅎ 요즘 새롭게 하는 코너도 정말 많고 신인들의 활약도 많다는! 그래서 오늘은 개그콘서트의 새 코너 몇개를 유추프라카치아 내 애정남 최효종 개그콘서트 애정남 코너~ ^ㅁ^2011.08.29 어표시애정남 개그콘서트에서 새롭게 선보인 코너로~ 애매한것들을 정해주는 남자 라고 하네요 ^ㅁ^ 우리 생활에서 정말 애매한 것들이 많은데~ 그부분을 개그로 승화시켜 Aya의 홈피이야기 내 [애정남] 개그콘서트 애정남 화제2011.08.22 어표시[애정남] 개그콘서트 애정남 대박예감! 지난 21일 KBS 개그콘서트에서 최효종과 기준으로 웃음을 자아냈다고 합니다. 개그콘서트의 애정남 코너의 기발한 발상에 보험리모델링 쉽 내 개그콘서트에 제록스가! 나만 알아보는 TV 속 2011.08.26 갑자기 우리 제품이 뙇! 저도 뙇! 개그콘서트의 ‘그땐 그랬지’라는 복합기를 이렇게 똑같이 만들다니! 개그콘서트 소품 제작하시는 분은 정말 신의 손을 가지셨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