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연예

위탄 출연자인 데이비드오와 권리세... 결혼했어요. [우결]







데이비드 오 권리세 우리결혼했어요 전격 출현...
데이비드 오 권리세 우리결혼했어요 전격 출현...
데이비드 오 권리세 우리결혼했어요 전격 출현...


개인적으로 위대한 탄생을 재미있게 본사람중에 한명으로써 위탄의 도전자들이 잘되는것에 대해 참 좋아보입니다.

위탄 도전자중 데이비드 오와 권리세가 '우리결혼했어요'의 첫 촬영을 했습니다.
 
최근 두 사람은 강남 근처에 있는 카페에서 만남을 가지며 결혼을 결정하기 전 서로를 조금 더 알아가는 탐색전을 펼쳤다는 후문 ^^;
 
이날 촬영에서 데이비드 오와 권리세는 방송을 통해 전혀 보여줄 수 없었던 의외의 모습도 보였다고 ...


솔직히 리얼을 표방하는 프로그램이긴 하지만 권리세와 데이비드 오의 마음이 얼마나 보여줄지 ... 약간은 의문이네요 ^^;

앞서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세바퀴에 출연한 노지훈이 "데이비드 오가 권리세에게 평소 호감이 있었다"는 사실을 말해서 화제가 되었죠...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데이비드 오 소원성취했네.", "가수보다 예능에서 먼저 볼 수 있는건가","두 사람이 어떤 로맨스를 그려낼지 너무 궁금하다", "저러다 정말로 눈 맞으면 어떡하지" 등의 뜨거운 반응입니다.


18일 첫방송되는 그들의 가상결혼은 어떤식으로 다가올지 기대반 걱정반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