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연예

백청강...방시혁 데이비드오 탈락예상하고 마지막 발악~!

강변가요제, 백청강, 방시혁, 데이비드오, 김태원, 이은미, 김윤아, 신승훈, 위탄탈락자, J에게, 이선희, 탈락예상,

강변가요제, 백청강, 방시혁, 데이비드오, 김태원, 이은미, 김윤아, 신승훈, 위탄탈락자, J에게, 이선희, 탈락예상,


"스타오디션 위대한탄생" 다섯번째 미션으로 가요제의 양대산맥인 대학가요제와 강변가요제가 배출한 명곡들로 정해졌다.

백청강은 이선희의 "J에게"를 선곡했다..백청강은 구슬픈 이선희의 곡을 재해석해서 밝게 불렀다..

하지만 백청강은 저번주부터 표정이 어둡고 힘이 쭈욱 빠져있는듯한 그런 모습이였다..경쾌한 노래를 하면서도

얼굴 표정은 어둡고 힘들어 보였다..왜 그랬을까..듣기로는 생방송 직전에 이은미가 뭐라고 해서 백청강이 울었다고

어느분의 홈피에서 봤다..그래서 그런지 힘이 없어 보였다..

김윤아는 "지난주부터 기운이 없어보이는 데 괜찮냐"고 물은뒤 노래 실력 출중했지만 장점이 잘 보이지 않았다"고 평했다.

김윤아는 여태 백청강한테는 후한 점수를 준것으로 알고 있는데 오늘은 그렇치 않았다.

백청강의 오늘 점수를 한번 보자~!

김윤아 8.4  신승훈 9.0  이은미 8.7  방시혁 8.3

이은미가 오늘 준 최고점수는 9.4 이다...최저점수는 8.7 이다.

또~~~~~~!!!!!!!!!!백청강한테 최저점수를 주고 말았네..우띠.....백청강은 이은미한테 완전 미운털 박혔나보다.

아무리 잘해도 노력해도 인정도 해주지않는게 너무 눈에 확 보이는거 같다..

학교에서 공부 못하는 아이가  정말 열심히 해서 점수를 많이 받았을때 선생님의 한말씀,,"너 누구꺼 배꼈어~!

"니가 이런 점수를 어떻게 받아....뭐..대충이런거 ㅋ 꼭 이은미를 보는것 같다.

하지만 오늘은 이은미가 문제가 아니라 방시혁이다...독설가 방시혁~!또 사고치고 말았네 방시혁..!

방시혁 한마디에 방청객들은 아유를 보냈다..나도 그 자리에 있었으면 똑같이 했을것이다.ㅎㅎ

방시혁은 백청강에게 8.3점을 줬다..방시혁은 "김태원이 "J에게"를 선곡했을때 정말 고수라고 생각했지만

백청강은 매력적이지 않았다"면서 "어떻게 밴드를 리드하고 뚫고 나올수 있을까 고려해야된다"고 독설을 퍼부었다.

이에 김태원은 "아주 약간 지쳐보였지만 그 모습조차 아름다웠다"고 위로의 말을 한듯하다...

그리고 관객석에 자리한 백청강의 아버지와도 인터뷰를 가졌다. 그는 "많은 분들이 백청강의 무대를 사랑해줘서 감사하다.

내 생각에는 진심을 담은 노래가 아니었나 싶다. 앙까?"라고 전했고 백청강은 "아버지 아들이 아버지를 사랑하는 거 앙까?"라고

재치있게 답해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여태 위탄을 보면서 문자를 한번도 안보내봤는데.. 오늘 처음으로 보내봤다...누구한테? 음~~백청강 앙까? ㅋㅋ

답장도 온다고 하는데 난 안왔당...아흐 왜 안올까...담주에 다시 보내봐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