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연예

백청강 미투데이 변천사들 ...귀여움의 작살들^^애교 장난아니야

백청강, 미투데이, 백청강 미투데이, 위탄, 애교, 귀여움, 이은미

5월2일 오후 12시50분

안녕하세요.청강입니다 이젠 다섯명밖에 안남았네요 휴~~ 지난주 미지의 세계 여러분이 보기에는 어떠셨나요 이상했죠? ㅎㅎ
제가보기에도 이상해요 무대를 즐기지못한것같았어요 왜그랬을까~~~요~~? 알아맞추기 히히 ^^ 그럼 담주에 또봐요 뿅~ 호잉~ 사랑해~

백청강, 미투데이, 백청강 미투데이, 위탄, 애교, 귀여움, 이은미


4월25일 오후 1시 44분
안녕하세요 지난주 하트브레커 괜찮았나요. 좀 실수는 했지만 그래두 이쁘게 봐 주세요. 저두 얼마나 아이돌 미션 기다렸는지 앙까?ㅋㅋ저두 춤출 수 있다구용~
그리구 여러분들께서 환호해 주셔서 더 힘이 됐어요. 그럼 담주에 뿅~ 호잉 오후 1시 44분

백청강, 미투데이, 백청강 미투데이, 위탄, 애교, 귀여움, 이은미

4월19일 오전 10시31분

안녕하세요 다들 잘지내시죠.저는여러분생각하면서잘지내구있답니다.보내주신선물들은 다잘받았어요너무감사합니다.노래로보답해드리겠습니다.
비록요번팝송노래를듣고 실망하신분들도 있겠지만 미워하지말기~죄송합니다.지금까지살면서 팝송은처음이라서 휴~~내마음 앙까?여러분 사랑해~ 뿅! 호잉~

백청강, 미투데이, 백청강 미투데이, 위탄, 애교, 귀여움, 이은미

4월11일 오후 1시 14분

안녕하세요, 청강입니다. 앙까? ㅎㅎ..^^ 생방송이 이젠 얼마 남지 않았네요. 여러분이 실망하지 않게 열심히 연습 하겠습니다.
많이 응원해주세요. 그럼 담주에..뿅!

백청강, 미투데이, 백청강 미투데이, 위탄, 애교, 귀여움, 이은미


 
4월5일 오후 7시 13분
안녕하세요, 청강입니다. 앙까? ㅎㅎ..^^ 생방송이 이젠 얼마 남지 않았네요. 연습을 빡세게 합니다.
여러분이 실망하지 않게 열심히 하겠습니다. 많이 응원해주세요. 그럼 담주에..뿅!

백청강의 미투데이 글과 사진을 올려봤어요..^^
다른 블로그를 보다보니 저번주에 백청강 방송하기 전에 이은미가 뭐라고 해서 울었다고 하네요..ㅡ.ㅡ
그러니깐 백청강이 힘이 하나도 없다고 이은미가 뭐라 하지 않았습니까?
사악한 이은미...우띠....악마는 물러가라~~~~~~!!
요번주에도 이은미를 또 봐야하다니...아흐...넘 시러
이젠 노래방에서 이은미...애인있어요..이곡도 절대 안부를꺼야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