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연예

나는 멘토다... 위대한 탄생의 멘토와 멘티...

나는 멘토다, 이은미, 방시혁, 김태원, 신승훈, 김윤아, 위대한 탄생
위대한 탄생에 대한 포스팅을 하다가 혼자보기는 아까운 댓글이 있어서 글을 올려봄다.

답장을 하거나 포스팅에 대한 허락을 받고자 했지만 주소를 남겨주지 않으셔서 그냥 올려보긴 하는데 행여라도 문제가 된다면 글올려주시길... ^^;

아래는 댓글의 전문임.

위대한 탄생, 나는 멘토다, 멘티, 멘토, 이은미, 김태원, 방시혁, 신승훈, 김윤아, 위탄


이러다가 위대한 안티들이 생기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나름 공정한 심사를 목적으로 하겠지만 대중들의 눈에 그렇게 보이질 않는다면 좋게 평가받기는 힘들텐데...

뭐 이런 저런 얘기로 흔들린다는것도 문제지만 혹시라도 공정하지 못한 심사를 했었다면 이제라도 마음을 고쳐먹어야 하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하게 된다.

이제 5인만 남은 상황 앞으로는 새로운 마음으로 공정하게 심사에 임해서 모두가 인정 할 수 있는 그런 방송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