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천사채 샐러드~마요네즈와 사랑에 빠져~!^^





천사채 샐러드~!


매일 매일 똑같은 샐러드가 지겨워...뭔가 특이한 샐러드가 없을까 했는데 


예전에 언니가 해주던 천사채가 생각이 나서 한번 만들어 보기로 했당..^^


맛은 다르지만 그럭저럭 맛있는 편이였다..ㅋㅋ


맛이 꼬득꼬득해서 씹는 재미도 있고 다이어트에도 좋은 천사채 ^^

다이어트,천사채,마요네즈,천사채 샐러드,천사채 칼로리,천사채요리


재료 : 천사채.오이.맛살.당근.옥수수콘    양념:설탕.소금.식초

다이어트,천사채,마요네즈,천사채 샐러드,천사채 칼로리,천사채요리


재료들이 보이시죠? 게맛살.당근.옥수수콘.오이  준비해주시구염.모두 채를 썰어주세염~^^



다이어트,천사채,마요네즈,천사채 샐러드,천사채 칼로리,천사채요리


천사채는 삶지 말고 찬물에... 빨래하듯이 비벼서 깨끗하게 행궈주세염 ^^



다이어트,천사채,마요네즈,천사채 샐러드,천사채 칼로리,천사채요리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셔욤..원상태로 하면 너무 길어서 엉키거든요 ^^



다이어트,천사채,마요네즈,천사채 샐러드,천사채 칼로리,천사채요리


채썬 야채를 천사채 위에 올려주세염 ^^



다이어트,천사채,마요네즈,천사채 샐러드,천사채 칼로리,천사채요리


양념을 해주셔야 해요..마이네즈를 넣고 소금.설탕.식초를 넣고 버무려주시면 끝이에요..쉽죠?


본인 식성에 맞는 재료들을 넣어주시면 되요..^^



다이어트,천사채,마요네즈,천사채 샐러드,천사채 칼로리,천사채요리


자~완성되었네요...사진을 잘 못찍은 관계로 맛은 없어보이지만 맛있었어요..

어느누가 해도 샐러드 맛은 거의 비슷할듯 하네요..재료가 특별하지 않는 한 ㅋㅋㅋ


다이어트,천사채,마요네즈,천사채 샐러드,천사채 칼로리,천사채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