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성남 단대오거리 장원 돌솥 왕 갈비탕

 

장원돌솥왕갈비탕

 

안녕하세요

"은이가 보는 세상" 입니다

주말 점심... 뭔가 자극적이지 않고 건강한 맛이 

땡기는 오후... 뭘 먹을까 생각하면서 폭풍 검색~~!

지나가다 한번 보긴 했는데 드디어 먹게 됐네요 ㅋ

"장원 돌솥 왕 갈비탕"

 

 

장원 돌솥 왕 갈비탕 간판

장원돌솥왕갈비탕 간판

 

경기 성남시 수정구 공원로 322 신동아파라디움

영업시간 11:00 ~ 21:30

    20:50 라스트 오더

매주 월요일은 휴무

포장되고~~ 주차장 있습니다.

 

 

장원 돌솥 왕 갈비탕 내부

장원돌솥왕갈비탕 내부

 

수채화 그리기.. 사장님께서 하셨겠죠?

여기저기 많이 걸려있었어요

물어봤던 거 같기도 하고 ㅋㅋ

그중에 가장 눈에 띈 작품.... 도깨비 공유~~ ㅎ

그냥~~ 잘생겨서 찍었습니다 ㅋ

 

 

장원 돌솥 왕 갈비탕 메뉴

장원돌솥왕갈비탕 메뉴

 

왕 갈비탕 3개 주문했습니다.

얼마 전에 다녀왔는데 그 사이에 가격이 올랐네요

2.000원씩이나.... 에겅

지금은 16.000원입니다.

뒤돌아서면 올라~ ㅋㅋㅋ

 

 

장원돌솥왕갈비탕 배추김치와 깍두기

 

깍두기와 배추김치

깍두기는 그냥 그랬는데 배추김치는 괜찮았어요

 

 

장원돌솥왕갈비탕 양파장아찌 오징어젓갈


양파 장아찌와 오징어 젓갈

오징어 젓갈은 누룽지랑 먹어야 맛나죠~ ㅎ

잠시 보류 중~ ㅋ

 

 

장원돌솥왕갈비탕 돌솥밥

 

 

밥 사진은 못 찍었어요 ㅎㅎ

나중에 생각나서 급 찍음.

오징어 젓갈에 먹음 진짜 맛있어요.

 

 

장원돌솥왕갈비탕

 

장원돌솥 왕갈비탕 3대

근데 고기는~~~~~?? ㅋ

골프채와 비슷해 골프채 갈비탕이라고도 하더라고요 ㅎ

 

 

장원돌솥왕갈비탕

 

다행히 고기는 밑에 깔려 있었어요 

급 실망 할 뻔 ㅋㅋㅋ

너무 크니 가위로 잘라먹어야 해요

 

 

장원돌솥왕갈비탕

 

고기가 장난 아니게 붙어있어요ㅎ

이런 것도 복불복입니다 제대로 큰 게 왔네요.

국물을 먹어보니 많이 먹어본 익숙한 맛? ㅋ

그래서 더 맛나게 먹은 것 같아요 ㅋㅋ

당면도 들어있고 밥 말아먹는 게 가장 맛있어요.

 

기분 좋은 하루 시작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