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브라이언"오열하다..왜??? 신곡 컨셉..^^

브라이언 오열,브라이언,신곡,가면


 

플라이 투더 스카이 출신의 가수 "브라이언"이 4월7일 발매 예정인

미니 앨범의 사진을 공개했네요.

처음엔 무슨 사연일까 하고 봤더니..ㅋㅋㅋ앨범사진이였다

근데 왜 가면까지 쓰고 우는 모습은 어떤 컨셉일까요..?

너무너무 기대되네요..항상 웃기고 귀엽고 발랄한 모습만 봐왔는데..아ㅋㅋ(느끼한 모습도ㅋㅋ)

소속사측은 항상 웃음을 주는 사람으로 인식되었는데 브라이언의 슬픈과 아픔등

다른 감정도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한다

브라이언은 4월1일 티져뮤비를 공개하고 4월7일 미니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